자유게시판
  • (구단이선수를)안사 2019.06.28 07:35

    진짜 무슨 사춘기 고딩도 아니고

  • 나드골 2019.06.28 07:41
    저새끼 동궈 싫어하나ㅋㅋ 실축했다고 저러는거?ㅋㅋ
  • 죽을때까지수원 2019.06.28 07:49
    진짜 다시한번 말하지만 저런 선수 우리팀에 없는걸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수원인고양 2019.06.28 07:50
    얘 슈퍼비 닮음
    백상아리~~ 청상아리~~
  • 수원인생 2019.06.28 11:54
    슈퍼비 욕하지마세요
  • 영록바0804 2019.06.28 13:25
    수퍼비는 무슨 죄임 ㅠㅠ
  • 내년에도수원 2019.06.28 08:02
    양아치?
  • 청백적수원 2019.06.28 08: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탬탬버린 2019.06.28 08:44
    사람 입모양을 잘 못읽어서그런데 뭐라고한거?
  • 조날두 2019.06.28 09:01
    그냥 껌씹는거같은데ㅋㅋ
  • 블루레드화이트 2019.06.28 10:23
    나도 그냥 껌씹는거 같음
  • woorisj 2019.06.28 08:46
    오늘 재수 더럽게없네 아침부터
    앞에 동국이 아닌가?동국이 씹는듯한데
  • bluewings쬲 2019.06.28 08:46
    쟤는 진짜 행동 하나하나가 비호감이네

    왜저러지...
  • Nekko 2019.06.28 08:50
    아우한 옹호는 아니고. 이동국이 팀내에서도 꼰대 심판에게도 불편한 존재라는 설을 수블미에서 들은거 같은데. 연예인빨 아들빨로... 맞나..^^?
  • 박상혁꽃길만걷자 2019.06.28 08:56
    TMJ 이상이 아니면 저렇게 껌을 씹을이유가.................
  • 타인사이드 2019.06.28 09:49
    ㅋㅋㅋㅋㅋㅋㅋㅋ쟤가 우리팀에 없는 게 천만 다행이다
  • No.10안정환 2019.06.28 09:55
    쟤는 그냥 일반인이었어도 곁에 두기 싫었을 듯.

    그런 사람들 있잖아. 가까이하면 같이 격 떨어질 것 같은 사람.
  • 탬탬버린 2019.06.28 10:02

    하지말라고하는데 계속하는 애들...언행도 학업성취도도 격떨어지는애들...고1때 같은반 놈이 하지 말라는데도 내 필통에 있던 물풀에 압정박아넣어서 나중에 필통 풀범벅되고 어떤애는 6모때 컴싸 빌려가고 시험내내 퍼자다가 잃어버린다음에 다른 컴싸라도 사오라니까 '그건 불가능해' 그러고 누구는 내가 다른애들이랑 얘기하는데 '어쩌라고' 라면서 시비걸던놈 중2때 하지말라는데도 내우산 땅에 툭툭 치면서 망가트리던놈 모둠수업때 우리조애들 캐리커쳐 그려주는데 나만 성의없이 졸라맨으로 그려놓고 멕인다음에 내가뭐라고하니까 나만 나쁜놈으로 몰아간놈(컴싸랑 동일인) 생각난다 매진수는 어릴때부터 축구배워서 저자리까지 올라간거지만 축구 안배웠으면 위에 말한 수준 애들이랑 같이 놀고있을듯

  • sytheman 2019.06.28 10:29
    동갑내기 손흥민은 월클 반열에 오르고 쟤는 저지경이 된 이유는 인성이 큰거 같아요. 인성이 제일 중요하다는걸 다시 느낍니다.
  • 나드골 2019.06.28 10:41

    아우한 극혐인데 걍 재능 차이지 이건;;; 

  • sytheman 2019.06.28 10:49
    네 재능도 있죠. 재능도 없는애가 인성도 헬이니 더 극혐이네요.
  • 청백적의동지 2019.06.28 11:03
    ㅄ인가 ㄸㄹㅇ새ㄲ
  • 내일도수원 2019.06.28 11:17

    개종자 매북새끼 어디가나요? 매진수새끼 전주에서 태어나서 학교는 용인신갈고등학교  축구부 나왔던데   그동네 떠나서 왜 용인까지 와서 축구한거지? 신갈고가 유명해서 그런가요?

  • 알레블루윙스 2019.06.28 13:53
    그죠 .. 매진수 석현준 김보경 국대급 선수들 은근 나오는 곳이라
  • ome5555 2019.06.28 11:27
    아무생각 없이 껌씹은거갖다 지랠다고 할 수 있겠으나 저렇게 얼굴아플만큼 씹어댈 이유는 7080 깡패 아닌한 없는것 같다.
  • 수원인생 2019.06.28 11:55
    ㅂㅅ끼리 지랄하네
  • 사라치 2019.06.28 12:30
    지도 못했으면서ㅋㅋㅋ 애초에 잘했음 승차 안갔지
  • 청백적지킴이 2019.06.28 13:35
    아 절라 싫다...
  • 몽구파파 2019.06.28 15:32
    독일에서는 쭈구리 였을듯
  • 23이기제가즈아 2019.06.28 22:37
    딱밤내기해서 대갈빡 아주아프게 친데또치고싶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자유 블포는 제정신아니다 12 newfile MushoBluewings 16 571 2020.04.08
뉴스 [서호정] 오현규 “수원과 빅버드 밝히는 황금세대 되고 싶다” 9 풋픗풋 19 1013 2020.04.06
자유 (나눔 인증) 어제 나눔했었던 어린이 연간회원권 발송을 인증합니다. 3 file NO.59 20 364 2020.04.06
자유 김승규는 진짜 쓰레기네 19 조나탄7번 4 2088 2019.12.20
자유 안토니스 와이프 인스타 피셜 8 광교동제라드 20 2088 2019.07.22
자유 락싸 루머 30 God 1 2088 2018.12.14
자유 홍철 인스타ㅋㅋ 10 오직수원너만 1 2085 2020.01.20
자유 펨네 통보맨이 예상하는 수원 이적시장 12 최소시고 0 2083 2019.12.05
자유 우리 루머 대략 맞아 들어가는 거 같음(어디까지나 썰 임) 34 블루수원우아끄샴 0 2080 2019.12.04
자유 루머(이적x) 13 공순이 7 2079 2018.12.11
자유 오피셜 20 한효주 5 2079 2017.12.30
공지 2주간 회원가입 차단 8 해리슨 0 2073 2019.04.11
자유 선수들 가있는 호텔 ㅗㅜㅑ 14 file 광교동제라드 1 2071 2020.01.08
자유 제가 들은 소스는... 24 페파민트 4 2071 2018.11.06
자유 펨코에서 본 수원 트레이드시장 상황 15 알럽수원 4 2067 2019.07.17
자유 냉정히 말해 매신욱 골취소는 오심임. 64 크롱이 8 2064 2019.06.25
자유 펨코발 루머. 22 OutSeo 1 2064 2018.12.23
자유 나는 전북팬이다 14 수블m2 11 2061 2019.12.21
자유 이 썰들 다 진짜임? 19 동탄조나탄 15 2057 2019.07.04
자유 우리인가? 20 사리나오는사리치 4 2057 2019.01.31
자유 박기동 이적.... 47 백현동꽐라 11 2056 2018.12.27
자유 선수루머 7 한의권국대가자 2 2055 2018.12.26
자유 민우 좋은 소식 들릴거같다 12 file 자룡 3 2054 2019.12.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8650 Next
/ 8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