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아디다스 코리아 고객센터에 전화해봄
용비늘지지자
766 13
그냥 편하게 쓰겠습니다..
아디다스 마크실인지 뭔지가 궁금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봄
상담원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나 : 수고가 많으시다
아디다스 마크실이라는게 있냐?
상담원 : 그런건 없다 무슨일이냐?
나 : 지금 새로나온 패딩에 엠블렘 및 원단이 울어버리는 문제 때문에 구매한 사람들이 꼭지가 돌고있다
업체에 물어보니 아디다스 마크실 이야기를 하며
수선이 된다고 하더라 라고 하던데 그럼 이건 거짓말인거냐
상담원 :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지만 마크실이라는건 없다.
아디다스 마크 같은 건 열처리 방식으로 수선 하지만
엠블럼 수선은 거의 하지 않는다.
나 : 그렇다면 업체쪽에서 말하는건 거짓말이구나
내 생각에도 아디다스에서 고무 엠블럼을 보관하면서
작업 해서 준다는건 이해가 되질 않는다.
근데 업체는 아디다스 마크실이라며 책임을 넘기는 모습니다.
지금 구매자들은 아디다스에게 속칭 빡이 돌아있다.
괜히 아디다스 이미지만 안 좋아지는 상황이다.
인터넷주소 불러 줄테니 확인 해봐라.
이건 아디다스에서도 알아야 할 문제이다.
상담원 : 불러 달라 어떤 상황인지 확인해보겠다.
라고 하며 전화를 끊었습니다.
아디다스 마크실 무슨 그냥 하청업체지...
솔직하게라도 말을 하거나
아예 공개를 해봐라 블포야
이게 뭐냐...
전 하프패딩 구매자는 아니지만 그냥 열폭하게 되네요...
너무 궁금해서 전화해봤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