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
2020.07.01 07:52

이임생이 모쌀보다 나음??

조회 수 576 추천 수 0 댓글 10

저번에 그런글 본거 같아서ㅋㅋ 나는 모쌀이 낫다고 보는데

  • 이임생짜쪄 2020.07.01 07:57

    상대적으로 다른 팀들이 하향평준화한 면이 없잖아 있지만


    죄강희도 못한 기록을 기록중이고


    거기다 역대 전적 나머지 11개팀 중 매북보다 앞서는 팀 이제 없음...

  • 포메라미란 2020.07.01 08:19

    어디서 누가 그딴 미친소리를 한거지 

  • 창훈이와기훈이 2020.07.01 08:43

    솔직히 매북지원이면 누가와도 웬만치만 하면 명장소리 듣는 거고

    우리팀같이 영입요청 개까이고 잔류요청 개까이면 누가 와도 망하는거고

    상황이 너무 극과 극 다르기에 비교 불가 인듯

  • 이야기멘 2020.07.01 08:50

    모쌀 우리팀 왔으면 좀 힘들긴했을걸

    임생도 매북갔으면.. 아 그 사람은 좀 아닌듯 ㄹㅇ

    선수들도 뭔 이딴 감독왔냐고 혀를찰듯

  • egsgdffa 2020.07.01 08:54

    임생이 훨씬 낫지 않음?

  • 우리야니 2020.07.01 08:58

    모쌀:재미없는데 결과를 내는중(심지어 16최강희때보다 리그성적 좋다고함)

    임생:재미도없고 결과도 못얻고 스스로 하위권팀 감독이라 깎아내림

  • 박상혁꽃길만걷자 2020.07.01 09:22

    임생은 그 어떤 감독한테 갖다놔도 제일 하급이야 진심

  • 전세진월세진 2020.07.01 10:20

    황보관하고 비교해야지 게임이 될듯요

  • 빅버드 2020.07.01 12:52

    임생보다 안좋은 감독이 어딨어 ㅋㅋㅋ 

    아~~ 그때 한번 이겼나? 그래서 임생 쉴드글 올라온건가 ㅋㅋ

  • 이임생아웃 2020.07.02 00:03

    솔까 벨붕이지. 모쌀이 못한다고 욕을 먹고 있는데 결과물은 매북 모든 기록 경신하면서 역대급 기록 내고 있음. 최강희 보다도 나은 성적을 내고 있음. 경기노잼에 성적도 뭣박고있는 임생이랑은 비교 불가. 극혐하는 매북의 수장이지만 임생이랑 비교하는건 미안할 정도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공지 욕설 수위 조절에 관한 이야기 3 new 해리슨 0 294 2020.07.04
공지 경기 다음날은 욕설 하시면 안됩니다 4 해리슨 0 2705 2020.06.07
삼성, 제일기획은 포기했을지 몰라도 팬들은 포기안했어 5 필리포프 56 1171 2020.07.03
자유 진짜 구단차원에서 간담회를 해야 하는데 14 BleuHolic 20 1104 2020.07.02
솔직히 구단에서 요즘 가장 외롭고 힘들사람이 16 file 수원하늘 45 2111 2020.07.01
자유 박건하 집이라도 찾아가서 무릎꿇고 와달라 해야할거같은데 3 갓리치 0 474 2020.07.01
자유 개천 루머대로 되면 스쿼드 3 연무동사람 0 1113 2020.07.01
자유 영입하자 1 이임생짜쪄 0 284 2020.07.01
자유 개천애들도 마크론 따왔는데 우리라고 안될까? 7 재규어 0 548 2020.07.01
자유 지금 강등이라는 칼이 목앞에 까지 와있는다고 느껴지는데 4 아시아정복위하여 4 365 2020.07.01
자유 괜찮아 잘하면 우리도 언더아머잖아ㅎㅎㅎ 2 재규어 0 595 2020.07.01
자유 타인사이드의 뮤직리스트(200701) 타인사이드 2 38 2020.07.01
자유 아디다스=수원이지 2 조나탄7번 1 688 2020.07.01
자유 배부른 전북팬이 될것인가? 아님 배고픈 수원팬이 될것인가? 11 오마히어로 0 669 2020.07.01
자유 매북 아디다스 본사지원이였네 ㅅㅂ;; 2 이씨임발생 0 1025 2020.07.01
자유 개천은 보강 알차보이는데... 3 연무동사람 0 466 2020.07.01
루머 구자룡-->인천 ㅋㅋㅋ;; 14 염갓팀 0 1559 2020.07.01
자유 유주안 오피셜 6 file 이임생짜쪄 7 808 2020.07.01
자유 전 안 되겠어요!!!!!! file nowus 8 667 2020.07.01
자유 홍철 행복축구하십쇼 황족수원 2 270 2020.07.01
자유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30 해리슨 4 1193 2020.07.01
자유 매북은 아디다스랑 험멜 저울질하다 험멜 선택하네 5 이임생짜쪄 0 803 2020.07.01
자유 수원과 한국을 사랑했던 스테보에게 질문을 남겨주세요! 12 file TBW_BluaDefio 10 531 2020.07.01
자유 이임생이 모쌀보다 나음?? 10 제발이임생아웃 0 576 2020.07.01
자유 항상 고맙지만 당연하게 여겼다 우만의칭구들 3 251 2020.07.0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8864 Next
/ 8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