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회 수 1059 추천 수 4 댓글 10

롱패스가 장기라면 어디 한번 스탠딩윙어로 써먹어봐도 좋을것 같고 

아직 온지 몇개월 안되었는데 

좀 더 플레이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 

사리치는 뭐, 우리팀이 영입할 생각은 전혀없는것 같고. 


  • nowus 2020.01.16 18:31

    나도 스탠딩윙어 역할이 궁금함 ㅇㅇ

    한 쪽에는 민우, 한 쪽에는 안토니스 세워두면 어떨까 싶기도 하구

  • 광교동제라드 2020.01.16 18:35

    나도. 안토니스 부상도있었고 제대로 해보지도못했어서 이대로 보내기 아쉬움

  • 사이버망령한영민 2020.01.16 18:35

    어차피 이리된거 김현욱 롤을 안토니스한테 줘봤으면. 김현욱도 패스 킥력이 좋은거지 스피드는 별로던데. 안토니스가 피지컬만 더 보강하면 어찌저찌 김현욱 자리를 메꿀수도...?

  • 광교동제라드 2020.01.16 19:46
    활동량 차이가 너무나서..
  • 사이버망령한영민 2020.01.16 19:54
    동계 치르고 맞는 첫시즌이니 그래도 혹시...어떻게든 써먹어야 하는데
  • 안토니스 2020.01.16 18:36

    ㅠㅠ

  • 김가트 2020.01.16 19:04

    중미 뎁스가 개판이라 다른 포지션 실험은 못할듯 ㅠ

  • 손정탁 2020.01.16 19:23

    둔탁한것만 어떻게 보완하면 좋은 선수일 것 같긴한데

    너무 느리긴 느려요

  • 이젠빅버드아재 2020.01.16 19:26

    수원 역대급 외국인 선수인 바데아는 직관으로 본 사람이

    현재까지 수원팬으로 남아있는 사람이 별로 없을듯하고

    나중에 사리치 경기를 직관으로 봤던 기억은 오래도록

    간직하고 회자될듯 하네요... 19년 져지를 아직 구매하지

    못했는데 사리치 선수로 마킹해서 오래 간직하고 싶네요.

    결론은 사리치 짜앙! ㅠㅡㅠ 


  • 우리가가야길이된다 2020.01.16 21:44

    사리치>넘사벽>안토니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구단 공식 레전드 산토스 새팀찾았네요 ㅎㅎ 8 file 광교동제라드 37 2298 2020.01.23
빅버드 장점 60 수블m2 46 2805 2020.01.22
에이~ 눈팅하는 거 너무 티나잖아ㅋㅋㅋㅋ 8 file 신나 43 2837 2020.01.21
자유 인스타로 하루 한개라도 전지훈련 소식 전하는게 그리도 힘드냐 3 26.염기훈 5 919 2020.01.16
자유 빅버드 옆 주차장에 스타필드 같은거 생긴다는데? 8 슈퍼곰 3 1477 2020.01.16
자유 축구x)엑소 첸 결혼한다는데 팬들 난리났네요 ㄷㄷ 9 사이버망령한영민 1 1046 2020.01.16
자유 혹시 가지실 분? 23 file 최강소방관 10 1741 2020.01.16
자유 분요드코르랑 연습경기 시작했는데 중계있음? 5 BLUE캐논 0 922 2020.01.16
자유 이와중에 매페즈 중국으로 이적하네? 9 바데아올리 0 1002 2020.01.16
자유 오늘 연습게임 있는날 아님? 가위바위보1인자 0 251 2020.01.16
자유 우리팀 보면 자꾸 전남이 생각남 2 인구밀도 3 449 2020.01.16
자유 어메이징 전남의 오늘자 어메이징한 소식 9 앙리말고헨리 0 1415 2020.01.16
자유 마케팅 예산 줄여서 선수단에 쓰는게 건강한 구단은 아닐수 있다고 보지만 8 file 풋픗풋 2 664 2020.01.16
자유 총액 4위 수원삼성 영입할 돈은 없다 file 전세진 2 806 2020.01.16
자유 난 아직 안토니스 남았으면 좋겠음 10 필리포프 4 1059 2020.01.16
자유 챔스우승 수블m2 0 176 2020.01.16
자유 플랜 A 김현욱이 빠그라졌으니 플랜 B가 있겠지? 11 앙리말고헨리 0 997 2020.01.16
자유 형들 장윤호 어덯게 생각하시나요? 8 세오아웃 0 777 2020.01.16
자유 오오 앤썸자켓 배송시작! DoneilHenry 0 136 2020.01.16
자유 우리 남은 선수들을 위해.... 6 루밍이아빠 11 508 2020.01.16
자유 오늘 연습경기 중계 없나요? 2 수원삼천블루윙즈 0 516 2020.01.16
자유 fm 모바일 어떰? 11 죄강매북 0 402 2020.01.16
자유 중미로 데려올만한 다른팀 선수 4 BLUESONIC 0 560 2020.01.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8492 Next
/ 8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