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
2019.11.11 10:25

W3 지정석 질문

조회 수 150 추천 수 0 댓글 2

19열 여기 시야 좋나요?

분위기도 궁금합니다


골드벤치 제외


이정도면 좋은거 맞죠?

  • 캡틴꿈 2019.11.11 10:28
    지정석은 주변분들 성향이 중요합니다.
    아주 좋은분 만나면 오가며 인사하고 음료/간식도 나누고... 반대의 경우는 경기내내 중계/해설에 쌍욕....
  • 조나탄탄no.7 2019.11.11 10:47
    나 올해 19열 앉았는데 시야는 말할 것도 없음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자유 전역했어요 10 updatefile 리버사이드 15 574 2019.11.16
수능 20 update 창훈잉 38 845 2019.11.16
A매치 기간 무료함을 수뽕으로 채워보자!! 21 창훈이와기훈이 43 1232 2019.11.15
자유 타갓 선제골 움짤 12 file 썬데이서울 18 1242 2019.11.15
자유 여담으로 어제 벤투 실제로 보니까 카리스마 청백적행복의날개로 0 364 2019.11.11
자유 네글자로 외치는 구호? 뭔가요? 21 신태용 0 1012 2019.11.11
자유 다음시즌 리그개막전은 울산원정인거지? 4 No.22 1 473 2019.11.11
자유 ㅍㄹㅌ "ㅇㅇ 보강할게" 15 No.8테리안토니스 0 1227 2019.11.11
자유 확실히 토너먼트 단판경기가 재밌네. 3 조나탄7번 0 307 2019.11.11
자유 어제 아쉬운 2가지 3 공감지비 3 442 2019.11.11
자유 어제 현장에서 fa컵 결승버전 레플 구매했는데 7 G349 0 531 2019.11.11
뉴스 김호부터 이임생까지, 수원 사령탑은 모두 FA컵 들었다 3 2019우승 2 557 2019.11.11
자유 홍염 징계 가능성 기사 떴네요 18 엠제이 5 1114 2019.11.11
자유 빅매치 만이라도 제발 계단에 있지좀 말아줘 .... 9 목동모찌 1 580 2019.11.11
자유 FA컵 2차전 풀영상 내일도수원 0 184 2019.11.11
자유 첨으로 지정석 시즌권 끊었는데 주변에 욕쟁이 없었으면 좋겠다 ㅠㅠ 10 답십리블루윙즈 0 375 2019.11.11
자유 w4 지정석 질문드려요 2 하넬 0 90 2019.11.11
자유 근데 코레일 보면 관중보고 좀 힘들지 않았을까 싶음 5 이야기멘 5 627 2019.11.11
자유 W3 지정석 질문 2 원천동수원 0 150 2019.11.11
자유 결승2차전 풀영상 아직 없나요? 2 엠제이 0 89 2019.11.11
자유 우린 우승했으니 됐다! 남은건 1 화성사나이 1 145 2019.11.11
자유 매북쓰레기들 ㅋㅋㅋㅋㅋㅋ 5 08홈유니폼갖고싶다 2 422 2019.11.11
자유 FA컵 MVP받은 고승범이 내가 알던 그 고승범? 5 삼성QLED8K 4 424 2019.11.11
자유 어제 심판이 세번째 골에 원인이 된 이유 4 Ermitazh 0 569 2019.11.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8328 Next
/ 8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