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프로축구조작러들이 금품수수가 문제였나 조작이 문제였나?

조작이 문제였으니 그에맞는 형평성을 위해서, 재발방지용엄벌에 처하게 고의로 져준 선수들 전원 축구판 영구퇴출되야 옳다

  • nowus 2019.08.16 16:22
    ?? 앞으로 출전할 대회 승점 9점 삭감이면 되는 거 아님 ??
  • 조원희 2019.08.16 17:40
    감독이든 선수든 관여했다면 싹 다 퇴출해야지 ㅇㅇ
  • 캡틴꿈 2019.08.16 18:18
    개인의 일탈이므로 해당자 1명만 퇴출시키고 생까면될것같이 만든 매북을 퇴출시키자.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공지 수블미 업그레이드에 관한 이야기. 22 해리슨 0 2582 2019.08.13
자유 (스압) 매리아스 븅신아ㅋㅋㅋㅋㅋㅋ/fm2019 3편 11 new 머얀종신 24 414 2019.08.21
자유 늘 짜릿해 새로워.... 6 new 곽희주 21 1069 2019.08.21
자유 타가트 기념 유니폼 산 개인적인 이유 18 update 거제그랑 15 860 2019.08.21
1년 결실 끝! 19 update 미누미노 59 1200 2019.08.21
자유 캬 매수 시나리오 역시 오지네 9 억만정자 0 795 2019.08.16
자유 아무리 객관적으로 봐도 다이빙같은데 1 Powww 0 339 2019.08.16
자유 매북은 망하지도 않네 8 suwon20 0 749 2019.08.16
자유 시니폼 5 16이종성 0 264 2019.08.16
자유 게임에서도 항상 수원을 생각하며....(수원 코스프레로 아이템 맞추기.) 6 넘버55 1 539 2019.08.16
자유 레트로 사이즈 1 수원삼성1995 0 177 2019.08.16
자유 근데 제주 안현범 복귀하면서 4 16이종성 0 471 2019.08.16
자유 춘천에 그분오셨습니다 6 페파민트 2 936 2019.08.16
자유 수원x 울산 저번에 영입한 외인있잖아요 5 유스융 0 538 2019.08.16
자유 선수들 춘천잘도착했습니다 36 페파민트 21 2018 2019.08.16
자유 안토니스 2번째 만남. 4 호야 1 855 2019.08.16
자유 고교 승부조작 학생전원 축구계 영구퇴출해야 형평성에 맞다 3 해리슨 5 527 2019.08.16
뉴스 단독]고교축구 승부조작 정황 '충격', 연맹 '중징계 대처' 후 KFA에 보고 8 죽을때까지수원 0 632 2019.08.16
자유 춘천경기장주변맛집 추천해주세용!!! 2 26KiHun 0 239 2019.08.16
자유 이스타tv (Feat. 이임생 감독님) 5 김두현두현 0 1066 2019.08.16
자유 혹시 지금춘천에 계신분들 7 페파민트 1 556 2019.08.16
자유 내일 인천전 하는 날이네 8 아무도몰라 0 824 2019.08.16
자유 FM은 용병제한 풀면 안되겠음.. 2 이야기멘 1 544 2019.08.16
자유 타갓 이달의선수상 공홈 유툽 업로드 혼자직관러 3 117 2019.08.16
자유 강원도 도발하네ㅠㅠ 7 프라하주민 3 1221 2019.08.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7943 Next
/ 7943

bluewings.me

채호병 AKA 해리슨 문의 : 이메일 [email protected]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