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게시판
조회 수 2430 추천 수 29 댓글 21

4ad96014c32e84b41b89b9a4f22b702f.jpeg

aa4ec431a275b9dfa4f488f0aa42dbde.png


9ed119bcc1729bce9fd54a179c25def5.png

프부 경기장 가서 샀습니당 ㅎㅎㅎ


마킹도.. 조금 울긴 했지만 그자리서 꼼꼼하게 자로 재가면서 해주더라구요


e6aee2106334750c41c92d6694eee134.png


사인 포토카드도 팔던데.. 일단 샀습니다 ㅋㅋ

 진짜 선수들이 사인하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야구는 구단 직원들이 하는 경우가 워낙에 많아서리..ㅎㅎㅎ


+)  구장, 시내 모두 팬샵이 있는데


그래도 경기장 주변 가고싶어서 경기장까지 왔네요.


둘다 상설로 경기 유무와 상관없이 운영합니다.


그리고 진짜 아담한 골목 주택가에 경기장이 있습니다 ㅋㅋ


+) 수원과 프라이부르크는 자매도시라네요 ㅎㅎ 시청사 광장 가면 수원마크가 바닥에 있다는데.. 이제 그거 찾으러 갑니다~!

ee958b60fec8cdd8a2229ee750028590.jpeg0224e5f59699099294660470672177e3.jpeg0e509db40ab3be18d9cf231c491335a1.jpeg45d020a346796bb16dd39efbd212b8b9.jpeg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자유) 에서 추천 25개 이상 받게되면 베스트 게시판에 등록됩니다. 1 해리슨 6 1874 2017.03.16
공지사항 구단 공식 레전드 산토스 새팀찾았네요 ㅎㅎ 8 file 광교동제라드 37 2300 2020.01.23
공지사항 빅버드 장점 60 수블m2 46 2806 2020.01.22
공지사항 에이~ 눈팅하는 거 너무 티나잖아ㅋㅋㅋㅋ 8 file 신나 43 2837 2020.01.21
6111 구단 공식 레전드 산토스 새팀찾았네요 ㅎㅎ 8 file 광교동제라드 37 2300 2020.01.23
6110 빅버드 장점 60 수블m2 46 2806 2020.01.22
6109 에이~ 눈팅하는 거 너무 티나잖아ㅋㅋㅋㅋ 8 file 신나 43 2837 2020.01.21
6108 프라하에서 만난 수원팬 ㅠㅠ 6 file 런던프렌테 30 1930 2020.01.21
6107 대체 누가 선비질을 하는 걸까. 23 venceremos 38 1582 2020.01.21
6106 지방러가 빅세권 직장 갑니다ㅜㅜ 17 suwon20 38 1421 2020.01.20
» 권창훈 유니폼 구입 완료! 21 file 파랑돌 29 2430 2020.01.11
6104 수원팬이 주고간 타울입니다 ㅠㅠ 10 file 런던프렌테 29 2822 2020.01.10
6103 송준평 선수 18 수원팬블루스 106 4163 2020.01.09
6102 구단 인스타에 출국날에 드린 플랜카드 박제 됐어요..^^ 6 file 빵빛 43 3590 2020.01.08
6101 이이기 선수 학교 친구입니다! 선수에 대해 간단한 소개 하겠습니다. 35 file 탬탬버린 43 3019 2020.01.07
6100 많은 분들이 30억 적자에 대해 완전히 잘못 생각하고 있네요.. 36 NO.7 75 2443 2020.01.07
6099 민상기 이종성 인터뷰나 봅시다 8 청백적행복의날개로 30 2029 2020.01.05
6098 자 이제 기자 루머에 관한 이야기 해보자 27 해리슨 36 3054 2020.01.05
6097 구자룡 이적과정 정리해보자 16 연스타 74 2315 2020.01.05
6096 니가 그러고도 수원팬이냐? 14 타인사이드 43 2722 2020.01.05
6095 이적시장은 오피셜 이전까지는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8 file 서울시강남구우만동 75 3319 2020.01.02
6094 프런트는 왜 팬들이 이렇게 화내는지 알까? (반 장문 주의) 11 devine 63 2335 2020.01.02
6093 펨네 펭X 꼭 봐라 25 file 서울시강남구우만동 55 4391 2019.12.29
6092 수원유니폼 중고거래사기 정의구현가즈아 38 file 삼성QLED8K 44 3517 2019.12.2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6 Next
/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