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게시판
2019.12.02 21:51

전세진 인스타 글

조회 수 2834 추천 수 44 댓글 19

f1ba0c4bdeef69b7dfbffdb02546d2dd.jpeg


  • 근본 우리세지니 ㅠㅠ

  • 띨블 2019.12.02 22:19
    이제 근본 가득한 우리 런...
  • 최소시고 2019.12.02 21:54

    처음엔 런이었는데 이젠 수원의 근본 담당 ㅠㅠ

  • 띨블 2019.12.02 22:20
    런세진도 꽤 귀여운 별명이 됐지 이제 근본 런
  • 최소시고 2019.12.02 22:57
    이젠 Learn세진이지
  • 조나탄탄no.7 2019.12.02 21:56

    작년 첫 슈매 때 이 악물고 뛰던 세진이를 잊을 수가 없당

  • 띨블 2019.12.02 22:20
    확실히 보여주려고 하던 모습이 눈에 보이던 선수였는데... 아쉽긴 하죠
  • 갓리치 2019.12.02 21:57

    근본이 되었구나ㅠㅠ

  • 띨블 2019.12.02 22:20
    이제 우리 런 근본 런...
  • 억만정자 2019.12.02 22:02

    세진아 수원에서 우리 같이 햏복하자ㅜㅜ

  • 띨블 2019.12.02 22:21
    빨리 군복무 마치고 와서 수원에서 행복하길...ㅠㅠ
  • 빵훈아잘살아 2019.12.02 22:02

    상무에서 더 성장해서 오자!!!

  • 띨블 2019.12.02 22:21
    지금 폼 보면 더 날아오를 선수일 것 같아요..
  • 조날두 2019.12.02 22:02

    전세진 댓글에99%가 여성팬이네ㄷㄷ 인기 개많누

  • 띨블 2019.12.02 22:22
    런으로 수원 유입한 팬도 많으니까 어쩌면 하나의 마케팅이자 실력도 좋으니 덤으로 좋은 거겠죠!
  • 푸른늑대 2019.12.02 22:21

    그와중에 홍철 악플 ㅋㅋㅋㅋㅋ 

    네덜란드 가는거냐고 ㅋㅋㅋㅋㅋ

  • 띨블 2019.12.02 22:22
    보자마자 뉘앙스가 런(?..?) 이런 느낌이긴 했죸ㅋㅋㅋㅋㅋ
  • 이재용 2019.12.03 01:44

    세진이도 어찌보면 대단함 진짜 욕 많이먹고 미운털박혀서 그땐 이렇게 예쁨받는거 상상도 못했는데 자기가 노력해서 팬들 여론을 다 바꿨으니ㅋㅋ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된다 무럭무럭 커서 오길

  • 진또베기 2019.12.03 20:01

    대성했음 좋겠다 우리 세진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자유) 에서 추천 25개 이상 받게되면 베스트 게시판에 등록됩니다. 1 해리슨 6 2087 2017.03.16
공지사항 이임생 감독 혹시 강등 위기 수원을 위해서 본인이 직접 인천으로 나서는... 9 동대문블루윙즈 31 1849 2020.08.05
공지사항 수원 삼성의 문제점 12 update 해리슨 29 1511 2020.08.05
공지사항 몇 선수들도 그따위 경기하고 박수만 받고싶은 마음 버려라 10 file 죽을때까지수원 36 2392 2020.08.03
» 전세진 인스타 글 19 file 띨블 44 2834 2019.12.02
6071 감독님 홍철 수상소감 발표 당시 꽃들고 계시던 사진 17 file 권선장안팔달 50 2386 2019.12.02
6070 홍철 수상소감.txt 2 관악구그랑블루 38 1552 2019.12.02
6069 용동현 콜업이라는듯 29 file 광교동제라드 48 3032 2019.11.29
6068 타가트가 득점왕 먹을시 타가트가 밥사줘야하는 선수 11 file 김상준 40 2847 2019.11.28
6067 형들 우리 데얀선수 너무 비난하지말자 37 file 삼성QLED8K 66 2601 2019.11.28
6066 2020 수원삼성블루윙즈 어웨이 유니폼 풀옵션 (feat. 스폰서 영문버전) 18 file 타인사이드 35 3395 2019.11.27
6065 AFC가 아챔전신대회도 아챔으로 인정 19 file 중원의갓종성16 41 2432 2019.11.26
6064 트리콜로 sns에 올라온 이미지ㅋㅋㅋㅋㅋㅋㅋ 10 file 빵훈아잘살아 32 2709 2019.11.25
6063 노동건 웨딩 사진 12 file 빵빛 32 2460 2019.11.25
6062 안양가서 뜬금없이 감동받은 썰.. 11 file 청주아산그리고수원 28 2138 2019.11.25
6061 역대급 시즌 2019 K리그, 현재까지 요약합니다 11 file 서울시강남구우만동 41 1848 2019.11.23
6060 절이 싫어서 떠났다가 오랜만에 놀러온 땡중이 고언올림 7 통치꽁조림 33 1682 2019.11.23
6059 오늘자 북패 박동진 인성질 26 file 조날두 32 2727 2019.11.23
6058 울산 우승 몇시에 한대요? 14 file 정말멍청한놈 40 1275 2019.11.23
6057 라이트팬이 보기엔 콜리더나 해리슨이나 별반 다른거없음 12 트zl콜로 85 2958 2019.11.22
6056 멀쩡히 재활하고 있는 선수 몸에 이상있다고 헛소문 퍼트리더니 1 공순이 48 2104 2019.11.22
6055 검은 곽광선? 이거 인종차별인건 알고 말하는거지? 23 하얗게눈이내리던 26 2475 2019.11.22
6054 해리슨 말 좀 가려서해라 12 수언수언해 102 3024 2019.11.22
6053 구단이 일 못하는건 사실이고 맞지만 7 수원지식인 32 1592 2019.11.2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317 Next
/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