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자유 11번 임상혁, 회수하고 새로 제작해주기로 했어

쑥누나
1384 11

다들 같이 분노해줘서 고마웠어...

대기업이 소비자를 기만하는 태도만 아니면, 웬만해서는 클레임 걸거나 하지는 않는데...

이번엔 너무 어이가 없었어. 하필 7살 막둥이 조카 유니폼에 문제가 생겨서 더 난감했지


블포에 전화해서 상황 설명을 하니, 제일 처음 하는 말이 "죄송합니다" 였어.

불편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회수해서 새로 제작해주겠다고...

상식이 통하는구나 싶어서, 교환 절차에 대한 설명을 듣고

왜 그렇게 됐냐고 물어보니, 작업의뢰서는 제대로 전달이 되었는데 마킹업체에서 실수한 것 같다고

이름의 마킹지가 별도로 있기는 한데, 커스텀 마킹 의뢰도 있고 해서 헷갈리신 것 같다고

마킹업체에 다시 한번 주의준다고 하면서 끝냈어.


다소 흥분된채로 전화를 걸었었는데, 기본적인 응대를 해주니 나도 차분해지더라고.

완벽한 칠상협이 되면 다시 인증할께.


축덕카드 할인 받으려고 일부러 개막전에 직접 오프라인 가서 주문을 했거든

8벌이라, 주문서 8장 일일이 쓰면 내 뒤에 줄 선 분들한테 민폐 될거 같아서 사진처럼 적어갔어.

홈&어웨이 구분부터 해서 사이즈,마킹,패치부착여부, 심지어 금액까지 ㅋㅋㅋ


축덕카드 5% 할인 5만원정도 받아서 기분 좋았었는데, 이런 일이 생기니 대략 난감하긴 했지만...

상협선수의 2019년 활약을 기대하며, 마무리하께...

https://i.imgur.com/1eITtu4.png



쑥누나
4 Lv. 1498/2250P


작성된 서명이 없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공유

퍼머링크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