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자유 하패 앰블럼 부착 업체 통화내용

유일신염갓갓
324 9

느그포에 요청해서 아디다스 마킹실 담당자와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1. 아디다스 마킹실 이라고 들었는데 아디다스 코리아 소속 이십니까?

 - 답 : 아디다스 코리아 소속이 아니며 외주업체이다.


2. 이번 사태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 답 : 제품을 빨리 출고 시키다보니 마킹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다. 


3. 최소한의 검수가 이루어졌다면 이런 일이 없었을텐데 검수도 안하고 제품 출고하는겁니까?

 - 답 : 죄송하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린다.


4. 물건 회수 후 제품상태 확인 하시게 되면 저에게 제시해주실 방안은 환불, 교환, 수선가능 3개뿐이라 생각한다. 동의하시는가?

 - 답 : 알겠다. 확인 후 빠른 피드백 드리겠다.


일단 걍 외주업체로 판명된거고..

이분들도 우선적으로 사진만 보았지 실제 상태는 못봤다고 하니 다음주 중에나 하패 앰블럼 사태에 대한 해결방안이 나올듯 합니다.


그럼 또 업뎃하겠습니다.

유일신염갓갓
1 Lv. 318/360P


작성된 서명이 없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공유

퍼머링크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