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ttps://bluewings.me/board/13232583 조회 수 604 추천 수 4 댓글 4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게 진짜 꺼지라는 건 아니자너~~

나도 재미없는 드립이긴 한데..그렇게 반응할 필요가 있을까

글쓴이 속상해해!


수블미회원들이 지켜줬으면 하는거

1.작성자 의도 파악하기

2.메시지 못까면 메신저 까지 않기

3.조금 여유로운 마음가짐 가지기

이런 수블미를 보고싶어잉



추가++ 

와..누구 여기서 정상빈 수원에서 보기싫음 사람있어? 왜 정상빈을 오래 봐야하는지를 설명하는 거야..

재미없으면 걍 넘어가는 방법이 있다고 얘기하고픈거임 ㅋㅋ

비추도 의견 방식중에 하나인건 맞지 내가 비추 없애자 이건 아니자나 ㅋㅋㅋㅋ

당장 이글만 봐도…..

  • 초코무스 2021.06.11 14:21

    진짜 꺼지라는줄 매북인줄 알았네

  • 어ㅓㄴ 2021.06.11 14:54
    ㅋㅋ다 매북이야?
  • 볼빨다싼춘기 2021.06.11 14:23

    드립도 재밌는 드립이여야 웃지 재미가 없는걸 어카노....

  • 어ㅓㄴ 2021.06.11 14:54
    이건 쩔수 없지. 나도 재미없었어 ㅋㅋ
  • 뀌요미 2021.06.11 14:26

    왜 보는사람이 글쓴이의 의도를 파악해야 하는지

    그럼 보는사람들이 혼선 생기지 않게 쓰셈


    자신이 원하는 반응 안보여서 징징거리는 걸로 밖에 안보임


  • 어ㅓㄴ 2021.06.11 14:54
    왜 라고 따지면 할 말 없음 ㅋㅋㅋ 뭘 징징대기 까지 해
    그냥 감정쓰레기통이 필요한거?
    걍 서로 좋게좋게 하자 이거지
  • 그대라는사리치 2021.06.11 14:28

    이제 데뷔한지 고작4개월차 신인임 아직 수원에서 보여줄것도 많고 우리도 정상빈을 빅버드에서 더 보고싶음 


  • 그대라는사리치 2021.06.11 14:32
    그리고 예를들면 지동원이 이런케이스임 데뷔시즌에 좋은 활약보이고 다음시즌에 바로 유럽간 케이스 근데 지금은 어떤상태임?? 현재91년샌 31살이고 전성기여야 할 나이인데 국내에서는 거의 잊혀지다시피 하잖아
    언젠가는 큰무대로 가야하는것은 찬성인데 지금은 너무 이르다는것임유럽으로 꺼지라는건 리그 씹어먹고 해도 늦지않다는 개인적인
    생각임
  • [수원의꽃] 2021.06.12 02:56

    데뷔시즌에 좋은 활약 보이고 다음시즌에 유럽 갔는데 그 사이에 폼은 다 빼놓고 갑자기 31살 얘기하네.

    바로 간거 치고 유럽 가자마자 잘하는 선수가 몇이냐 되겟냐만 지동원은 가자마자 나쁘진 않았음. 경기출전 횟수가 적었을뿐.


    빨리 갈수 있으면 빨리 가는게 나음.

    물론 아직 1시즌도 제대로 안보여줬고 막말로 지금 우리가 꿈꾸는 유럽 빅리그에서 현재까지만 보고 상빈이한테 오퍼 넣을 구단도 없음. ㅡ 이건 이미 기초지식 베이스에 깔고 가는건데 진지빨고 우쭈쭈 해주는 분들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돌팔매질 한 결과가 이거임

  • 어ㅓㄴ 2021.06.11 14:55
    다 그래
  • 설인아 2021.06.11 14:30

    의도파악 못한사람보다 빅버드에서 한두해 더보고싶은 분들이 비추 많이 누르셨을 듯..

  • NO.7 2021.06.11 14:31

    글을 읽는 사람들이 저렇게 반응하는데는 글쓴이의 문제가 있지 않을까?

    수블미에서 정말 많은 드립글들이 올라오는데

    그 글 모두에 저렇게 반응하지는 않잖아.


    지금 같은 경우에는 글을 보는 사람들의 탓을 해야할게 아니라

    글을 쓰기전에 좀 더 심사숙고하지 않은 글쓴이의 잘못이 맞는것같아.


    꼭 글 뿐만이 아니야.

    실생활에서도 자기는 드립이랍시고 사람들 기분 망치는 말하고다니면

    사람들로부터 외면받게되는거지.

  • 어ㅓㄴ 2021.06.11 14:53
    단체는 항상 옳다는 생각보다 무서운 생각이없음
  • 이십육번 2021.06.11 14:35

    비추도 하나의 의견표시 인데 비추한 사람들이 속이 좁고 여유롭지 못해서 비추 누른거 아니지 않음?

  • 어ㅓㄴ 2021.06.11 14:55
    속보여서 그럼 ㅋㅋ
  • 이십육번 2021.06.11 16:52
    ㅎㅎㅎ 님이 본게 항상 정답은 아니잖아요
  • 어ㅓㄴ 2021.06.12 01:25
    응 너도
  • 이십육번 2021.06.12 09:32
    보면 말고 못걸놈이 반말이야 ㅋㅋㅋ
  • 어ㅓㄴ 2021.06.12 09:48

    아 죄송요 ㅋㅋ 본인이 먼저 반말해놓고 ㅌㅋ말도 못걸진 않아요ㅋㅋㅋ 내가 왜 못걸어요

    뭐 어디 회장님인가 망상속에 사시네요 ㅋㅋ

  • 라면못끓이는김태환 2021.06.11 14:39

    여기가 드립에 너무 박함

  • 어ㅓㄴ 2021.06.11 14:55
    걍 꽁한 사람들이 많아보임
  • 볼빨다싼춘기 2021.06.11 14:59
    드립이 박하다기엔 다른 커뮤처럼 재밌거나 신박한 드립이 없잖어.. 재밌으면 비추 날릴 이유가..
  • 청백적의깜피온 2021.06.11 14:41

    충분히 비추 받을 수 있는 글 같았는데... ㅋㅋ

  • 미누미눙 2021.06.11 15:01

    드립이라면 다 드립이라고 받아드려야 하는거야? 

    그냥 이해하고 넘겨 

    난 제목보고 기분이 유쾌하진 않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쨋든 유럽빨리가면 좋지


  • 어ㅓㄴ 2021.06.12 01:25
    불편하면 자세를 고쳐
  • lonely멧 2021.06.11 15:04

    저 드립을 보고 내가 든 생각은 딱 이거였음

    "상빈이는 꺼지지 말고 푸른 날개 달고 날아갔으면 좋겠는데..."

    프로 데뷔한지 몇 개월 된 어린 선수에게 꺼지라는 표현이 좀 안맞는다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어딜 가나 항상 꺼지지 않는 불꽃이었으면...그냥 그랬음.

    뭐, 의도는 다 이해했지만...(이런 드립 올라온 게 한두번은 아니었으니...) 그냥 그랬음.

  • 최쑹어 2021.06.11 15:33

    대댓 다는거 보니까 잘못을 인정 안 하시네ㅋㅋ

  • 水原三星團長 2021.06.11 15:41

    글쓴이 자존감이 강한 사람인가 보네

    안봐도 어떤 스탈인지 보이네

  • woorisj 2021.06.11 16:03

    꺼지라는 표현 자체가 좀보기가 그랬음

  • 강현도토리묵 2021.06.11 16:18

    그 글이 재미없는건 맞고 비추받을수도 있는데 문제는 수블미에서 재밌는 글 자체가 없음ㅋㅋㅋㅋㅋ 정작 재미없다고 뭐라하는 사람들은 글도 안 올리면서 비추주고 댓글로 머라하면 글쓴이도 솔직히 열받지ㅋ    나도 예전에 글 올리다가 짜증나서 회원탈퇴하고 눈팅용 아이디만 만듬. 수블미를 좋아하지만  큰 기대는 없음

  • 어ㅓㄴ 2021.06.12 01:25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지금 기조로 봤을떄 가끔 쿠사리만 넣을 듯ㅋㅋ
  • 강현도토리묵 2021.06.12 12:29
    ㅇㅇ 걍 펨코에서 놀고 수블미는 가끔 들어와서 눈팅만 해.
    어차피 여기 사람들 나이많은 꼰대선비라 안바뀌어 ㅋㅋㅋㅋㅋㅋ
  • 어ㅓㄴ 2021.06.12 12:44

    ㅋㅋㅋㅋㅋㅋㅋ그런 사람 엄청 많을걸?ㅋㅋㅋㅋㅋㅋ

    아오 펨코에선 개엄령이니 뭐니 그렇고 여긴 여기대로고 ㅋㅋ

    아 여기 한번 뒤엎고 싶다. 왜 놀이터를 니네만 쓰는거냐고…:나랑 생각 비슷한 사람 분명히 개많을텐데…

    곪다간 언젠간 터질걸?ㅋㅋㅋ

  • 강현도토리묵 2021.06.12 13:48
    ㅋㅋㅋ 예전에 한번 터저가지고 익명으로 전환했었지.
    잠시나마 글 리젠도 잘되고 재미도 있었는데ㅋ 지금은 걍 노답임. 맨날 뻔한글만 올라오고 ㅋㅋ
  • 욱앤썬 2021.06.11 16:23

    글쓴이 꼰대구나  꼰대들 자기만 재밌다 생각하는 드립질 잘하던데

  • 어ㅓㄴ 2021.06.12 01:27
    너도 옹졸하네 ㅂㄷㅂㄷ
  • ▷Aboki◁ 2021.06.11 21:27

    솔직히 정상빈 국대 데뷔골 넣었을때 든생각이 역시 됄놈은 돼는구나 였어 이걸 계기로 더 큰선수가 됄거 같은 기대감이 들더라고 이런걸로 서로 다투지 말고 우리팀 그리고 상빈 서로 더 잘돼길 응원해주는게 어떨까? 

  • 어ㅓㄴ 2021.06.12 01:26
    됄> 될
    돼길-> 되길
  • 19고승범 2021.06.12 00:37

    글 내용, 대댓글 뭐 하나 빠짐없이 주옥같다

    꼰대 싫다는 제목으로 쓴 전 글까지 완벽 그 자체.

    ‘그 특유의 티나는건 어떻게 감출수가 없나봐~‘

    크으..


  • 어ㅓㄴ 2021.06.12 01:27
    ㅋㅋㅋㅋ난 너가 전에 무슨 글 썼는지 모르는데 치졸하고 옹졸하구나...아마 나보다 나이 많을텐데...ㅋㅋㅋㅋ
  • [수원의꽃] 2021.06.12 00:49

    별 내용도 없는 반전글에 그냥 뉘앙스만 파악하고 넘어가면 되는 별것도 아닌 단순 그 자체의 글인데 "올해까지만"에 난리를 치더니 이제는 "꺼져"랑 잼이냐 노잼이냐 가지고 난리법석을 치네.  

    턱 괴고 팔짱끼면서 진지하게 볼게 따로 있지 저런 반전글 하루 이틀 보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우쭈쭈도 적당히 해야지 어떤 사람은 "기본적으로 수원 선수면 수원에서 잘해야 되는거 아닌가? 왜 우리 선수를 유럽으로 가라고 자꾸 종용하는거야? 이해가안되네"  이러고 있으니 이건 뭔 쌍팔년도 마인드여.


    나는 몇개월전에 국대 일본전 있을때 왼쪽 풀백 이기제 왜 안뽑을까 라는 글 썼더니 A매치 기간에 푹 쉬어야지 언제 쉬냐 부터 지금은 뽑힐 타이밍이 아니다에 시국이 안좋네 어쩌네 ㅋㅋㅋㅋ 난리를 치드라  결국엔 데뷔해서 경쟁력 보여주니깐 좋다고 박수치면서 ㅋㅋㅋ

  • 어ㅓㄴ 2021.06.12 0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잘쓰네 장원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목동나얼 2021.06.12 00:58

    진짜 댓 안다는데 찐따 냄새가 가득함

  • 어ㅓㄴ 2021.06.12 01:27
    스미마셍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프런트야 해줘 게시판 생성 해리슨 0 186 2021.06.13
아이템 샵 가시면 아이콘을 설정할수있는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해리슨 0 364 2021.06.09
그랑블루 1집 & 2집 & 3집 판매합니다 9 file 소리질러 0 1864 2021.05.19
해리슨햄 포인트 토토는 운영할 생각 없으신가요 4 볼빨다싼춘기 0 273 2021.06.12
가위바위보는 할때마다 잃네 볼빨다싼춘기 0 60 2021.06.12
향수추천 부탁드립니다 9 최부궁 0 230 2021.06.12
800포인트 개빡센줄 알았는데 1 BlueEyes 0 193 2021.06.11
T1 잘하나 쉽더니 왜무너지누 9 볼빨다싼춘기 0 239 2021.06.11
장호익 응원가 2 청백적거리와친구들과 0 395 2021.06.11
얀센 백신 후유증 다들 있는 편이야?? 21 나드골 0 554 2021.06.11
매탄고 시절 매통령 4 file 잼묵이 3 529 2021.06.11
일상에서 수원의 자부심을 표현하는 브랜드 "1995 Blues"입니다! 12 file 수원만세 29 535 2021.06.11
장호익 인스타 7 file 두루미 12 742 2021.06.11
여름에 영입 두 자리는 필요하지 않나 3 트월킹마스터강현묵 0 274 2021.06.11
근본 장호익 10 file 김민우10 26 679 2021.06.11
선수들이 다 동탄에 사는거면 10 해리슨 0 536 2021.06.11
메타폴리스에 선수들 많이 거주하려나 5 난커서이기제가될래요 0 338 2021.06.11
[Inter뷰] '건버지'가 된 수원 박건하 감독, "찰리박보다 나은 거 같네요" 9 풋픗풋 10 467 2021.06.11
쇼트 엠블럼 수리 4 file 편준생이축구를 0 290 2021.06.11
정보) 20-22 국대 마킹하는 방법 4 정상넨 15 190 2021.06.11
다들 웜업에 마킹함?? 1 이십육번 0 133 2021.06.11
수원월드컵경기장에 커피차 가능? 5 여우사냥꾼찰리박 0 388 2021.06.11
5월달 감독수상 박건하감독님^^ 1 file 푸른태환 5 250 2021.06.11
낼 김태환 선발 가능? 1 민우승 0 244 2021.06.11
백신맞음 9 해리슨 0 374 2021.06.11
조원희 KBS 축구해설위원으로 변신 7 lonely멧 1 320 2021.06.11
국대 유니폼 마킹 되는곳 있나요? 2 볼빨다싼춘기 0 82 2021.06.11
올림픽>>>>ACL 3 수원팬S_X 1 245 2021.06.11
국대유니폼마킹 동탄수원팬 0 40 2021.06.11
정상빈 올해까지만 하고 꺼져라 44 어ㅓㄴ 4 604 2021.06.11
타팀 출신이지만 오르샤 유로 명단에 들었네?? 3 빵훈아잘살아 0 204 2021.06.11
마킹맡긴 폴로티가 도착했네요 10 file 정상넨 3 321 2021.06.11
21년 권창훈 유니폼 질문요 행님들 2 가자수원아 0 148 2021.06.11
이제 관중수 30프로 입장 가능 16 file 찰리박건하 6 569 2021.06.11
웜업티 그래도 드라이셀이네 5 file 찰리박건하 0 350 2021.06.11
국대 티켓 구해요 ㅜㅜ (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축구명문S대 2 128 2021.06.11
해리슨님 질문있슴다 8 No9김건희 0 168 2021.06.11
레바논전 티켓팅 너무 빡세네 4 SANGMIN 1 177 2021.06.11
제주전 하트 유니폼 경매가 아니라 이벤트로 하네 1 file 찰리박건하 2 288 2021.06.11
올해 21시즌 유니폼 세탁시 앰블렘 안불안함?ㅠㅠ 1 호주FW타가트 0 127 2021.06.11
수원 워딩 티셔츠??? 15 file 푸른태환 2 492 2021.06.11
블포 MD 왜 하나하나 출시하지? 8 삼성전자축구단 7 326 2021.06.11
이런글을 올리면 밴됩니다 16 file 건하블루윙즈 1 544 2021.06.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213 Next
/ 5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