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
2021.02.22 15:52

아무리 생각해도

조회 수 471 추천 수 6 댓글 4

존나 괘씸함 

필요할때 돈 달라하고 

다 크니까 쌩까고 매북으로 가는게 ㅋㅋㅋㅋㅋㅋ

하필 매북이냐 ㅋㅋㅋㅋㅋ 

어짜피 여름이면 창훈이오는데 거기에 돈 보태자 ㅎㅎㅎ

그리고 팩트는 고승범 - 한석종 못 밀어냄 

후보? 돈 존나 아깝다고 생각 

걍 끝까지 가는게 최고의 방법임  

  • 수원아.. 2021.02.22 15:56

     영입은필요없긴함,.창훈이도오고 세진이도 올텐데

  • 22.고종수 2021.02.22 16:07

    후보한테 7-8억을 이적료로 태운다고??ㅋㅋㅋ

    창후니 연봉이나 더 줘야지

  • KNOCKER 2021.02.22 16:11

    이적료나 없으면 모를까... 그 이적료 태울 여유있었으면 작년에 홍철을 뺏기지 말았어야...

  • woorisj 2021.02.22 16:46

    최고 엿먹이는 방법은 우리가 돈만있음 영입하고

    벤치에앉혀놓고.폼확줄이고,군입대  시키는건데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자유 블루윙즈 팬큐맨터리 BLUES 11 해리슨 0 1032 2021.04.28
공지 선거 이벤트 명단 8 해리슨 0 1919 2021.04.08
자유 서버 변경 후 버그현상 신고시 100포인트 지급 2 해리슨 0 2684 2021.03.01
자유 만들어서 팔면 하나 사고 싶다 file 빵훈아잘살아 0 507 2021.02.22
자유 k리그 2021 인트로 1 fa컵최다우승수원 2 261 2021.02.22
자유 혹시 내일 연간권우선예매 (feat.해리슨) 5 무르무르 0 511 2021.02.22
자유 아무리 생각해도 4 20년팬 6 471 2021.02.22
자유 애초에 2차 계약서를 적게 된 이유도 08홈유니폼갖고싶다 1 272 2021.02.22
자유 2020년 이월 연간권 소지자라는게 뭔 뜻임? 2 킹갓매곽구 0 374 2021.02.22
자유 일단 이야기 해보려는듯 1 카젤느 2 394 2021.02.22
자유 만약 백승호를 영입한다면? 1 블루지 2 272 2021.02.22
자유 내일 예매하는거 2 라그나로크 0 403 2021.02.22
자유 영입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임 5 청백적의깜피온 4 635 2021.02.22
자유 백통수 투자금에 위약금 받아서 빵훈이 챙겨줘야 하는데 1 ͎͎͎͎ 0 263 2021.02.22
자유 위약금 손해배상싫으면 안들어오면됨 끄알끔하다 2 눈이내리던수원 0 218 2021.02.22
자유 걍 노예로 부리자 5 문재인 2 321 2021.02.22
자유 백승호 부모는 정신 차리고 계약 이행해라 선수인생 조지지말고 3 해리슨 1 451 2021.02.22
자유 통수 데려오면 쓸자리는 있나? 5 곽희주 0 453 2021.02.22
자유 이렇게 된거 데려와야 맞지않냐?? 8 해리슨 2 675 2021.02.22
자유 수원 “백승호 영입해도 비판받는 상황 인지… 고민중” 20 풋픗풋 16 1916 2021.02.22
자유 잘못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백승호는 우리 소유가 아님 2 창훈이와기훈이 2 593 2021.02.22
자유 수원-백승호, '2차 합의서' 도대체 뭐길래! 풋픗풋 3 401 2021.02.22
자유 개런트야, 신발 강매 아직도 잊지 않고 있다!! BundangBluewings 2 204 2021.02.22
자유 우리랑 결렬되면 매북이 줍줍? 6 우만의칭구들 0 631 2021.02.22
자유 백승호 인스타 4 가자블루윙~^ 17 2777 2021.02.22
자유 K리그 구단들 “백승호? 수원 도움으로 스페인·독일 경력 쌓은 것 아닙니까” [이근승의 킥앤러시] 2 08홈유니폼갖고싶다 2 588 2021.02.22
자유 고민만 할 수는 있지 2 열두번째 0 208 2021.02.22
자유 개런트 입장 이해간다 2 연무동사람 0 430 2021.02.22
자유 프런트야 매우 싼 값에 노예 부릴수 있는 기회다 2 아무도몰라 3 471 2021.02.22
자유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라 하더라도 선수 포기에 대한 서면동의를 해야하는데, 원금만 회수한다면 또 악용하는 사례가 발생할 수 있단 점도 고민거리 내두미트루조용히햇! 3 202 2021.02.22
자유 영입 절대 반대 5 08홈유니폼갖고싶다 3 448 2021.02.22
자유 아주 만약 백승호 수원오면 야유? 박수? 16 수원의꽃이여 0 844 2021.02.22
자유 개막전 예매 (오늘오후공지) 역삼블루윙 4 289 2021.02.22
자유 백승호 3 이기제 0 400 2021.02.22
자유 전북, 백승호 영입서 손 뗀다…배턴 받은 수원 "고민하겠다"(종합) 7 조나탄탄no.7 0 930 2021.02.22
자유 백승호 사건이 엄청 커지네요 ㅋㅋ 포르자수원 3 364 2021.02.22
자유 🐕와승호 🐕와 3 건하블루윙즈 6 528 2021.02.22
자유 형들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20 푸른세진 0 542 2021.02.22
자유 24살이나 되었으면 본인이 나서야 하지 않나??? 4 필리포프 1 518 2021.02.22
자유 주장님 ㅠㅠ 사랑합니다. 10 file 안유주 40 1666 2021.02.22
자유 이제 백승호 하고 만날 필요도 협상할 필요도 없습니다 4 BundangBluewings 0 518 2021.02.22
자유 서호정이 매북도 백승호 이적관련해서 우리랑 엮인거 인지 1 정조이산 0 709 2021.02.22
자유 J리그 같은 곳 가겠네여 ㅋㅋ 3 사서함 0 496 2021.02.2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187 ... 5153 Next
/ 5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