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
2021.01.01 23:07

다들 사랑해

조회 수 427 추천 수 16 댓글 9

수원 팬 여러분

다들 수블미 들어오는 것 조차 수원에 대한 애정 때문입니다.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사귈때 연애하는 방식이 다르 듯

애정 표현 방식이 다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 더 깊은 애정에 더 쓴 소리를 할 날도 있고

누군가는 라이트 팬으로서(꼭 라이트 팬이 아닐수도^^)불편 할 수도 있을거에요

이렇듯 저렇듯

결국 수원을 사랑하는 공통된 이 마음에 이 자리에서 함께 이야기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싸워도 죽어도 우리 함께 수원 사랑이란 하나의 공통된 마음이고,

그게 아닌 그냥 뭔 말을 싸질러도 줮같고 뭐같으면 북패 매북이거나 그만도 못한 인성 터진 사람들일거에요


우리 수원 팬 여러분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특히 자영업 하시는 분들 더욱 복 많이 받으시고

2020년 힘들엇던 한 해 2021년 배로 매꾸시길

응원합니다!!!!



우리 모두 치고 박고 싸워도 결국 우리 수원을 사랑하는 마음이니

때로는 열을 내도 자주는 서로 이해합시다. 우리 함께 같은 편으로서!

우리같은 팬들이 있기에 우리는 더 강해질거에요.


매북패 박멸

수원 우승 기원



뿅❤️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공지 선거 이벤트 명단 7 해리슨 0 450 2021.04.08
공지 금지어 전라도 부활 해리슨 0 1687 2021.03.31
자유 서버 변경 후 버그현상 신고시 100포인트 지급 2 해리슨 0 1378 2021.03.01
자유 한글 닉네임 7자, 영어 닉네임 9자 이상 사용 제한 안내. 7 해리슨 0 1796 2021.03.01
자유 현재까지 아웃루머 13 수원팬U_A 2 2162 2021.01.02
어 너도? 9 file 수원팬N_A 0 1525 2021.01.02
자유 솔직히 개포터가 작년에 보여준거 ㅈㄴ칭찬할만하지않냐 12 수원팬Y_M 2 1040 2021.01.02
자유 근데 이적 오피셜 뜨기 전에 커뮤에 터뜨리는 사람들 정체가 뭐고 이유가 뭘까? 13 수원팬X_M 0 653 2021.01.02
자유 수블미 글 리젠 터지는 떡밥들 모음 (2021 v.1) 9 수원팬C_O 1 534 2021.01.02
자유 선수가 구단팔로우 했는지 어케알음?? 3 수원팬B_K 0 711 2021.01.02
이적학개론 아웃피셜 9 file 수원팬M_D 2 1509 2021.01.02
자유 익명 개좋은데 1 수원팬C_B 2 141 2021.01.02
자유 익명을 풀던말던 다 익명성은 보장되는데 왜 풀라구함? 6 수원팬I_U 0 325 2021.01.02
자유 익명 풀어달라는 이유가 뭐임? 5 수원팬F_O 4 393 2021.01.02
자유 명준재 34 수원팬U_H 5 1589 2021.01.02
자유 내가 고향이 수원이라 그런가 19 수원팬Q_A 17 1239 2021.01.02
자유 패딩 조끼 산형님들 2 수원팬R_V 0 371 2021.01.02
자유 형들 대답좀 해줘~ 1 수원팬J_Y 0 207 2021.01.02
자유 축구x 혹시 수원갈비 가성비 맛집 아는곳 있어? 2 수원팬F_N 0 361 2021.01.02
자유 축구x 수원, 수원 인근 간장게장 맛집 아시는분 5 수원팬O_H 0 243 2021.01.02
자유 요즘 화난사람이 왜이렇기 많음? 4 수원팬H_V 6 513 2021.01.02
자유 수엪 qpr 맘에 안드는점 7 수원팬W_H 0 945 2021.01.02
자유 박주호 수프 이적 4 수원팬H_U 1 1045 2021.01.02
자유 확실히 우리팀 이적 루머 안나오는게 차라리 좋은 신호인거네 9 file 수원팬P_C 14 1890 2021.01.01
자유 우리 제리치 영입했어? 5 수원팬L_V 0 896 2021.01.02
수원 외국인 루머 6 file 수원팬W_E 0 1916 2021.01.02
자유 공격수 정리 8 수원팬W_V 13 1170 2021.01.02
자유 내가 생각하는 애덤 타가트 상위호환 선수 9 수원팬F_I 13 1207 2021.01.01
자유 익명수원팬의 뮤직리스트(210101 / 326) 수원팬S_C 3 62 2021.01.01
자유 다들 사랑해 9 수원팬I_O 16 427 2021.01.01
자유 제목을 어그로성은 자제했으면 10 수원팬J_B 8 512 2021.01.01
자유 돌고돌아 염기훈으로 다시왔구나! 1 수원팬W_I 0 755 2021.01.01
자유 포백 어렵지않을까? 8 수원팬H_T 0 536 2021.01.01
자유 김포공항 열쇠쟁이 알아봐줄수있음?? 수원팬V_E 0 418 2021.01.01
자유 바람막이 한 치수 업해서 살까요? 3 수원팬M_Z 0 163 2021.01.01
자유 자유게시판이니깐 자유로운 글 6 수원팬T_P 5 425 2021.01.01
자유 왠지 조나탄 국내 타구단으로 갈 것 같지 않아? 7 file 수원팬U_P 9 1183 2021.01.01
자유 이번년도 하프집업 2 수원팬Z_B 0 358 2021.01.01
자유 염기훈톡인거같으니까 나도 4 수원팬D_Z 1 691 2021.01.01
자유 경주 2 file 수원팬I_U 4 655 2021.01.01
자유 염기훈은 뭐... 수원팬J_X 2 353 2021.01.01
자유 매북패ㅅㄲ들인가 어그로 ㅈㄴ끄네 3 file 수원팬M_G 7 781 2021.01.01
자유 올해 염기훈 레플 판매 이길 선수는 누구일까요? 8 수원팬W_Y 0 580 2021.01.01
자유 김건희 전북 34 file 수원팬T_W 16 1386 2021.01.0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 5080 Next
/ 5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