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기네들은 남의 팀 레전드이자 대한민국 레전드 데려와서 좋고 ㅋㅋㅋㅋ

우리팀 커뮤니티 박살내는거 보면서 팝콘 우걱우걱 ㅋㅋㅋ


투맨이 이운재 어떻게 소개했는지 다들 기억하지?

미스터 블루임.

투맨이나 수원팬들은 레전드라고 칭송했지만

이운재 개개인의 생각은 그게 아니었던거지.


그냥 일방의 사랑을 할 필요가 있나 싶네.


아시는 분께서 이운재 이야기 하실때마다

이운재는 그럴놈이야~ 라는 식으로 말씀하셔서 

나는 반문을 하며 반신반의 했는데

이번을 통해 확실해 졌네. ㅋㅋㅋㅋ


그냥 팀에 대해 애정이 없는거지.

오매불망 수원만 바라본 몇몇분들하고

심지어 내가 그렇게 까던 세오마저도 그런팀들하고 협상 안했는데 ㅋㅋㅋㅋ


아시는분 말씀이 딱 맞네 ㅋㅋ

  • 수원팬C_H 2020.12.29 08:56

    수원 코치할때 선수들한테 커피한잔 안샀다는데 말 다했지 

  • 수원팬P_X 2020.12.30 00:58
    갈비먹어야됨
  • 수원팬W_P 2020.12.29 08:56

    아니 참 신기한게 매북놈들은 지들 레전드 안데리고오고 왜 항상 옛날부터 수원레전드들만 데리고가냐... 그렇게 탐이놔나ㅋㅋㅋ

  • 수원팬K_Y 2020.12.29 08:59
    지네 레전드가 있어야 데려오죠 ㅋㅋㅋㅋ
  • 수원팬G_Z 2020.12.29 09:03
    그지 얘네가 신흥 강자다 보니 ㅋㅋㅋㅋ 레전드가 많이 없는거는 사실인가
  • 수원팬G_D 2020.12.29 09:15
    신흥강자는 아니죠.돈주고 승부 조작이나 하는 놈들에게는 어울리는 말이 아님.
  • 수원팬I_T 2020.12.29 09:39
    매수우승 하면 강자? ㅋ
  • 수원팬G_Z 2020.12.29 09:49
    쏘리 말실수 그냥 요즘 우승 하는 째끼들
  • 수원팬I_T 2020.12.29 09:50
    ㅎㅎ무슨 의미 인지 알아서 괜춘 ㅎㅎ
  • 수원팬Y_E 2020.12.29 09:56
    매진철매도훈매정환 하면 수비미들공격 정도로 레전드격이긴한데...
  • 수원팬I_X 2020.12.29 23:38
    쪽바리 근성처럼 자격지심에 수원을 항상 염두에 둔 것이겠지요.....
  • 수원팬D_U 2020.12.29 09:11

    딱 대륙마인드

    돈으로 안되는게 없지

    뭐든지 돈으로 사고 돈으로 덮고

  • 수원팬Z_O 2020.12.29 13:20
    ㅇㅇ그러니 아챔에서도 광탈하지ㅋㅋㅋㅋ우린 주축선수들 없이도 8강 갔는데ㅎㅎ
  • 수원팬D_Z 2020.12.29 09:34

    또또 매북 눈치본다 신경쓰지마

  • 수원팬A_R 2020.12.29 09:46

    아아 레전드 이름 하나로 실드 치는 애들 많다고 조심하라구 

  • 수원팬E_Z 2020.12.29 10:08

    2002 레전드라는 최진철 말년에 내치는 수준이 그 팀 수준이지

  • 수원팬K_U 2020.12.29 11:29

    본인이 아는사람이면 아시는 분이 아니라 아는 분

  • 글쓴이 2020.12.29 14:08
    이런 댓글이 싫어서 수블미 떠났었는데 여전하구만 ㅋㅋㅋ
    쓰다보면 오타같은거 있을수도 있지.
  • 수원팬K_U 2020.12.29 21:24
    모르는거같아서 알려줬더니ㅋㅋㅋ
    아시는분 두번 연속이 오타냐?
    떠났으면 오지말지 왜 또 왓어?ㅋㅋㅋㅋ
  • 글쓴이 2020.12.30 07:04
    이런 사람들 땜에 수블미가 어렵게 되는거지.
    컨텐츠 다 없어지고 ㅇㅇ
  • 수원팬K_U 2020.12.30 07:17
    ㅋㅋㅋㅋㅋㅋㅋㅋ
  • 수원팬H_Q 2020.12.30 09:45
    ㅋㅋㅋ 근데 알려줄수도있는거지 왜케 날서서 '꼰'취급해 ㅋㅋ 문법 틀릴수도있는데 잘한거는 아니자너
  • 글쓴이 2020.12.30 10:39
    불쾌하게 보였음 미안.

    근데 글 쓰는 사람은 여러가지 상황이 있을수 있고
    어쨌든 생각 이런저런걸 갖고 쓰는건데
    내용은 거들떠 보지 않고 글의 단어나 꼬투리를 잡고 질질질.

    이게 싫어서 떠났음.

    내가 꼰 취급하기 전에 봐봐.
    왜 왔냐고 하잖아.

    결국 좋은글이 이래서 사라진다는 생각이 드는걸.
    계속 꼬투리 잡는 글만 발생되면 또 사라져서 어디 혼자 보는데나 글 적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함.

    돌아온 이유는 그래도 초창기부터 봐와서 애정이 있기에.
  • 수원팬H_Q 2020.12.31 10:48
    냉정하게 보면 꼰 취급은 왜왔냐고 하기전에 쓰니가 먼저 한거고
    내 감정(글)에 동조하지 않고 논점이 벗어난 소리(문법지적)하네?=수원외 얘기한다고, 선수들 욕한다고 불편한짓 하지말라는 수블미 꼰 들의
    이거랑 다를거없어보여서 쓰니 반응이 아쉬웠음
    지금 익명운영하게 된 이유를 생각해보면 뻘소리라도 글 많이 쓰고 댓달리라고 한거지
    K_U의 글도 뭐 뻘소리중 하나인거고 (맞는 문법정보를 제공하는)
    굳이 댓글달리려고 글 적는거 아니자너 ㅋㅋㅋ
    쓰니랑 같은 생각하는 사람이 있으면 ㄳ고 반대 입장도 있을 수도 있는거지
    그리고 좀 더 좋게 생각하면 문법 잘못된거 배워서 다음번엔 쓰니생각을 읽는사람들이 헷갈리지 않게 쓰니가 의도한 점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거지
    괜히 이래서 떠났네 저래서 다시왔네 할 필요가 있었나 생각되서 그냥 적당히 대꾸안하고 넘기면 됐을까 싶당
    쓰니한테도 기회가 될 수 있는 글이고 반응 안해줘도 상관없었을 글이였으니깐 ㅋㅋㅋ
    여튼 편하게 즐기라구 다시 들어왔으니깐~
  • 수원팬P_G 2020.12.29 12:30

    걔네는우리팀 레전드 가져가는게좋나

    우리는 쟤네 레전드고뭐고 엮이는거 싫은데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공지 선거 이벤트 명단 7 해리슨 0 451 2021.04.08
공지 금지어 전라도 부활 해리슨 0 1688 2021.03.31
자유 서버 변경 후 버그현상 신고시 100포인트 지급 2 해리슨 0 1381 2021.03.01
자유 한글 닉네임 7자, 영어 닉네임 9자 이상 사용 제한 안내. 7 해리슨 0 1796 2021.03.01
자유 익명수원팬의 뮤직리스트(201229 / 323) 수원팬B_V 1 82 2020.12.29
자유 매북 놈들은 선수 쇼핑이나 실컷 하면서 매수나 하게 놔둡시다 5 수원팬M_W 1 519 2020.12.29
자유 매북 젊은 유망주들 다 쓸어담을 예정 18 수원팬J_B 0 1977 2020.12.29
자유 제리치 오피셜은 내년 1월에 5 수원팬X_B 1 1299 2020.12.29
자유 제리치가 오면 18 수원팬M_Q 1 1216 2020.12.29
자유 다음시즌 연간회원권은 어케될까요 1 수원팬I_K 0 237 2020.12.29
자유 수블미 댓글 60개 넘어가는건 첨보넼ㅋㅋㅋㅋ 2 수원팬R_Z 2 762 2020.12.29
자유 익게 풀리면 그 글들 그대로 원래 닉으로 조회 가능한가?? 11 수원팬L_Z 1 720 2020.12.29
자유 매준호는 중국가네 10 수원팬X_D 0 890 2020.12.29
자유 창훈 승범 동갑아냐? 6 수원팬D_P 0 958 2020.12.29
자유 무슨능력이 되건 있을만 하니까 남았겠지 수원팬I_C 2 354 2020.12.29
자유 축구x) 윈도우10 업글 가격 문의! 5 수원팬F_C 0 295 2020.12.29
자유 권창훈 복귀 실화? 설렌다 4 수원팬T_L 0 819 2020.12.29
자유 2군 코치로 오장은 4 수원팬S_F 3 1038 2020.12.29
자유 빵훈 5월 ? 달에 온다고 설레발치지 말고 .. 4 수원팬D_E 0 879 2020.12.29
자유 권창훈 전역하면 지금 이재성 나이라 4 수원팬W_T 4 1075 2020.12.29
자유 난 빵훈이를 믿는데 1 수원팬L_Q 0 554 2020.12.29
영입 8 수원팬B_R 2 1585 2020.12.29
철아.. 1 수원팬U_I 1 972 2020.12.29
자유 창훈이는 군대 전역 하면 다시 독일로 복귀 입니까? 9 수원팬H_B 0 1173 2020.12.29
자유 진짜 뭔일 크게있었나 ㄷㄷ 6 file 수원팬J_X 0 2148 2020.12.29
자유 매북 이승우 얘기는 왜 계속 나오냐? 9 수원팬C_S 0 1242 2020.12.29
자유 내년여름 미들 최강이네 ㅋㅋㅋ 4 수원팬W_T 1 1087 2020.12.29
자유 이번겨울에 최대한 팔고 방출해야됨.. 2 수원팬I_E 3 508 2020.12.29
자유 빵훈이는 안타깝다 1 수원팬W_Y 2 270 2020.12.29
자유 시크반말모드) 수블프렌즈 24회차 홍보 4 수원팬V_I 9 521 2020.12.29
자유 권창훈은 5월에 수원에 복귀하고 군입대할 예정 2 수원팬X_V 3 477 2020.12.29
자유 [단독] 권창훈, 내년 여름 ‘수원 복귀’…이후 상무 입대 예정 1 수원팬G_S 2 820 2020.12.29
자유 [단독] 권창훈, 내년 여름 ‘수원 복귀’… 5 수원팬G_D 0 885 2020.12.29
자유 빵훈이 복귀하나요,,,?? ㅎㅎ핳 2 수원팬F_H 1 234 2020.12.29
자유 조나탄 발언수위 개쩌네 6 수원팬Y_P 0 1128 2020.12.29
자유 이운재 김두현 코치님들.. 1 수원팬Q_F 3 407 2020.12.29
자유 아무렇지 않아졌음. 수원팬M_K 0 216 2020.12.29
자유 요즘 이운재기둥하니까 이거 생각나네ㅋㅋ 3 file 수원팬V_L 1 762 2020.12.29
자유 울산 매북 슈퍼매치?? 5 수원팬G_M 0 976 2020.12.29
자유 매북애들 입장에선 팝콘각이네 ㅋㅋㅋㅋㅋ 25 수원팬W_L 12 2143 2020.12.29
자유 속보)김문환 미국 MLS LA FC '전격 이적' 4 수원팬T_U 0 602 2020.12.29
[방상호의 무모한도전] '수원의 미래' 박희준, "빅버드에서 전율을 느껴보고 싶어요" 5 수원팬R_F 6 771 2020.12.29
자유 ㄱㄹ을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이 있어서 2 file 수원팬T_M 10 844 2020.12.29
자유 횽들 유니폼 판매하려고 하는데, 대표적인 곳좀 알려줘 3 수원팬Y_K 0 481 2020.12.2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166 ... 5080 Next
/ 5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