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리가 리그에서 현실적으로 목표로 할 수 있는 수준이 어느정도냐

이번 시즌으로 따지면 포항 ~ 대구 정도가 우리가 꿈꿔볼만한 목표 아닐까?

근데 상스의 포항,대구,광주 셋의 공통점이 뭐냐

바로 팀을 캐리하는 외국인이지


(실제 연봉과 상관없이) 연봉 10억 이상 짜리 활약을 보여주는 리그 베스트급 외국인의 존재가 필수적이다 이말이야


근데 우리는 이미 연봉이 10억 이상인 외국인은 데려올 수 없다


고로 우리는 뭐다?

연봉 5억 정도 되는, 너무 싸지도 너무 비싸지도 않은 외국인 데려와서 리그 베스트급 활약하게 만들고 더 비싸게 팔던, 눈물과 충성심과 의리에 호소해서 종신시키던 하는게 수원삼성이 이룰 수 있는 최대 결과물이다 이말이야


그니까 국내선수 연봉 3억짜리 2명, 외국인 연봉 3억짜리 1명 이렇게 계약하지 말고

그냥 국내선수 연봉 1억짜리 대충 두명 쓰던가 매탄고 쓰던가 하고 외국인 연봉 7억짜리 하나 사서 노예처럼 굴리고 이름 떨치게 만든다음 15억에 외국에 파는게 맞다

  • 블루수원우아끄샴 2020.11.30 18:21

    완전 공감

  • 김태영 2020.11.30 20:05

    공감 15억이 아니라 잘만 키우면 더비싸게도 팔수있음

    +선수단 규모 줄여야함 규모는 줄이고 질은 높이고

  • PieroCappuccilli 2020.12.01 00:13

    백프로 공감함 다음 시즌엔 한시즌내내 선발명단에 용병 4명 이름 박고 시작했으면 좋겠음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홍보 Vamossuwon 행궁동 일본식음식점 이치하치,오오우키친 22 file 수원팬S_I 0 1841 2021.01.03
홍보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알바트로스 커피 입니다:) 14 file 수원팬B_C 0 1569 2020.12.28
홍보 거제도 수원 왕갈비 & 멸치 쌈밥 34 file 수원팬B_V 0 1864 2020.12.27
홍보 휴대폰 & 인터넷 & 집전화 노마진텔레콤입니다. 29 file 수원팬K_Z 0 2166 2020.12.27
홍보 샌드위치 & 핫도그 전문카페 🔵⚪🔴 카페콩커피 18 file 수원팬Y_D 0 2016 2020.12.24
앰블럼 상탴ㅋㅋㅋㅋㅋㅋㅋ 12 newfile 08홈유니폼갖고싶다 9 944 2021.01.22
답없는 엠블럼 19 new MushoBluewings 15 540 2021.01.22
자유 울산이 강팀이긴 함 12 빠샹 1 772 2020.11.30
자유 북패 3대1 패배 file 신동보안관 5 507 2020.11.30
자유 울산 어지간히도 우승하고 싶어하네 4 앙리말고헨리 0 738 2020.11.30
자유 일단 심장이 뛰어 본다 7 창훈이와기훈이 2 829 2020.11.30
자유 혹시 안현범은 아니겠지?ㅋㅋㅋ 9 김태영 0 1105 2020.11.30
자유 티비엔서 2020 슛돌이하네ㅋㅋ 나드골 0 194 2020.11.30
자유 골든일레븐 잼 죽어도수원 0 161 2020.11.30
자유 16시즌홈 ㅜㅜ 2 remember2008 0 214 2020.11.30
자유 내일 광저우전은 박상혁 임상협 컨디션에 달렸다고 생각 2 will 1 588 2020.11.30
자유 매북 탈락이라던데 낼 우리 경기가 녹화임??? 5 블루수원우아끄샴 0 1243 2020.11.30
자유 국내 선수들은 적당히 가성비 사고 용병에 몰빵해야된다 3 will 5 503 2020.11.30
자유 온라인 청백적 장터(12/7 4시부터~) 1 file 노코맨트 0 878 2020.11.30
윤석영 접촉중 22 file 철벽헨리 1 2136 2020.11.30
자유 FA에서도 가성비만 사는 프런트라 기대도 안되네요 2 캄페온블루윙 0 687 2020.11.30
자유 나상호 같은데 14 쎄오오마히어로 0 1404 2020.11.30
자유 김정환 느낌 세게 온다 3 승버미 0 1040 2020.11.30
자유 그냥 크으으은 기대는 안해야겟다 3 앙리말고헨리 2 593 2020.11.30
자유 왠지 정훈성인거 같음 12 염갓수원 3 1076 2020.11.30
자유 황일수아니래요 서호정기자님이 4 펨네권창훈 6 974 2020.11.30
자유 마사 스탯만 보고 영입하는 일 없기를.. 7 will 0 673 2020.11.3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211 212 ... 9601 Next
/ 9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