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
2020.09.25 14:14

이러다 텅장되겄네

조회 수 1154 추천 수 5 댓글 11

제목 없음.png

하 올해 전역하고 지금 25주년이랑 홈유니폼 하나씩 샀는데...보니까 원정도 이쁜거같고...하프집업 저것도 블포에서는 보기드문 이쁜옷이라 한벌씩 사고싶고...바람막이삼아 레인자켓도 하나 사고싶고...미치겠네여 증말~ㅠ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 킹갓푸마종신 2020.09.25 14:15

    이미 다 샀지요...껄껄껄...

  • JBKIM 2020.09.25 14:20
    Wow...ㅋㅋㅋㅋ혹시 플리스저켓이랑 폴로티도 사셨나요?ㅋㅋㅋ
    갠적으로는 파란색 반팔 트레이닝저지 갖고싶었는데 품절되서 아쉬워요 ㅠㅠ
    그나저나 겨울되면 패딩도 사고싶어질것같아서 ㄹㅇ 걱정이에요...
  • 킹갓푸마종신 2020.09.25 15:10
    앗 플리스자켓은 패스했읍니다..아디다스거 많이 사놔서..ㅠ 파란폴로티도 쏠쏠하게잘입고있어요 ㅎㅎ 패딩은 아직 티로15가 건재해서 고민좀 해야겠어요..
  • JBKIM 2020.09.25 14:33

    결국...다 사버렸다...

  • 킹승범 2020.09.25 15:58

    나도 아챔버젼 홍철 어웨이 팔아버리고 리그버젼으로 다시 사고싶다.... 

  • JBKIM 2020.09.25 17:46
    확실히 요번시즌은 리그가 파컵 패치도 있고 괜찮은것 같네요!ㅎㅎ
  • 구대영 2020.09.25 17:50

    저도 25주년부터 시작해서 홈 원정 레인자켓까지 다 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레인자켓 넘좋으니 추천드립니당..

  • JBKIM 2020.09.25 18:08
    오오 레인자켓 기대되네요 ㅎㅎ유니폼은 마킹 뭐하셨어요?? 저 원정마킹 한석종 하고싶다가 그냥 김민우로 질렀는데...
  • 구대영 2020.09.25 18:43
    헉 저두 한석종선수랑 고민하다가 김건희선수로 했어욬ㅋㅋㅋㅋ 하나 더 사게 되면 한석종선수로 하려구요..!ㅎㅎㅎㅎ
  • 안양염기훈 2020.09.25 21:17

    로또 맞아라 얍

  • JBKIM 2020.09.26 00:16
    진짜로또인지 모르지만 바로 송장에 물건까지 전달해버림 ㄷㄷㄷ 하루만에 풀마킹작업 다된건갘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공지 오늘부터 수블미 톡방 오픈함 해리슨 0 288 2020.12.01
공지 계정 삭제 안내 1 해리슨 0 1109 2020.11.29
공지 12월 중 포인트 일괄 초기화 및 포인트 아이콘등 업데이트 예정 안내 11 해리슨 0 470 2020.11.29
뭐 매북이 탈락이라고?? 11 file 트럼프 27 2686 2020.11.29
저 결혼합니다요 23 file 청백적지킴이 54 1927 2020.11.28
수원 삼성 양형모 "광저우 헝다 리턴매치서 무실점 방어" 3 펨네권창훈 17 1656 2020.11.28
자유 나도 인증! 1 file 민트초코단 7 559 2020.09.25
자유 블루포인트 배송 1 JBKIM 0 143 2020.09.25
자유 강등 예상팀은? 10 주승진 0 545 2020.09.25
자유 정규라운드 상대전적을 파이널에 적용한다면? file 혼자직관러 0 286 2020.09.25
자유 대석종 2 file 혼자직관러 15 716 2020.09.25
자유 내일 재미없어도 되고 1대0이여도 된다 3 블루포인터 9 336 2020.09.25
자유 저는 첨보는데. 이유니폼 커스텀 맞죠? 15 file 신갈사는수원팬 1 877 2020.09.25
자유 너무 설레발에 가까운 예측들이지만 2 file 앙리말고헨리 1 616 2020.09.25
자유 실시간)북패 라마다 도착 6 열두번째지지자 0 826 2020.09.25
자유 북패 얘네 원래 하루 전에 옴?? 7 file 미워도수원 0 1002 2020.09.25
자유 9월26일(토) 14시 "수퍼매치" 경기 중계!! 1 젠틀맨 14 833 2020.09.25
자유 내일 북패 임시 감독은 코치 셋 중 하나라고 하는듯 2 No.26Kihunyeom 2 588 2020.09.25
자유 북패 디스 해버린 대구 (웹툰 만화) 5 BundangBluewings 0 719 2020.09.25
자유 김민우선수가 얼굴에 붙히는 밴드같은걸 뭐라하져? 4 조성진 0 552 2020.09.25
자유 유니폼 배송시간 패치유무의 차이가 큰거같음 1 청백적의깜피온 1 214 2020.09.25
뉴스 헨리는 내일은 못나올듯싶네 2 풋픗풋 0 712 2020.09.25
자유 이러다 텅장되겄네 11 file JBKIM 5 1154 2020.09.25
자유 아이폰 유저분들 잘되시나요 일단? 7 해리슨 0 213 2020.09.25
자유 파이널 A B팀 심판진입니다 6 file 철벽헨리 0 584 2020.09.25
자유 내일 바램... 2 SUN 3 247 2020.09.2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 9471 Next
/ 9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