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ttp://naver.me/GBVcG4vj

뭐, 당연히 원클럽맨 출신이라 이런 인터뷰 할 수도 있겠다만
그대는 이제 푸른유니폼을 입은 수원맨이오.

하, 수원맨..신화용..
아직도 매치가 안되네;;



  • 기훈아기훈내 2017.01.12 07:57

    운재옹 전남갈때 수원언급안했거나 다신 보지않겟다 이런말 했다고 생각해봐...

  • 북수원 2017.01.12 08:20
    적절한 비유구만
  • 조나탄vs나드손 2017.01.12 07:59
    억지까지는 아니지 ㅋㅋㅋ 그래도 포항에서 오래 사랑받으면서 뛴 선수인데 저정도는 이해된다. 인터뷰도 장하는거같고 정말 영입한거 기쁘네
  • 헤일리 2017.01.12 08:05
    ㅎㅎ 포항에서 뛴 시간이 있잖아..이정도 기사는 뭐 익스큐즈 해야지..
    이렇게된거 수원에서 더 우승컵 듭시다..!!
  • Boom2004 2017.01.12 08:08
    아니 우리가 뺏어온 것도 아니고 구단서 작정하고 내친건데 뭐~ 어차피 우리한테 안왔어도 포항은 떠나게 되어있었음
  • 수원밀란 2017.01.12 08:15
    별로 크게 그런 생각은 안드는데 충분히 말할수있는 부분이라고 생각
  • 수원의12번째 2017.01.12 08:16
    수원에서의 각오나 포부가 좀 약하고 어정쩡해보인다 이말이지..
  • 조나탄vs나드손 2017.01.12 08:21
    진정한 수원맨이 될수 있도록 우리가 응원해주자고 ㅎㅎ
  • 수원의12번째 2017.01.12 10:15
    와..이 형 말 진짜 예쁘게 하시네^^ 저 그거 사겠습니다!!!! ㅎㅎ 열심히 응원할께요~
  • 북수원 2017.01.12 08:21
    저거 ㅋㅋ짤방 어디서 구함? 추억돋네 ㅋㅋ
  • 수원의12번째 2017.01.12 10:06
    인터넷돌다가 고종수 옛날사진 있길래 주웠어ㅎㅎ
  • 무한수원 2017.01.12 09:05
    인터뷰자체가 포항에 포커스가 맞춰져있으니까 그런듯
  • 부루윙즈 2017.01.12 08:44

    포항을 더 그리워해도 괜찮음.

    수원에서 태업하지 않고 잘해주기만 하면 오케이~ ㅋㅋㅋ

  • 수블수블하다 2017.01.12 09:51
    이건 뭐 이해해줘야지
    신화용은 뭐 진짜 걍 포항에서 나고 자라고 했으니
  • InsaneRocker 2017.01.12 10:38

    그래도 신화용 자세는 프로중에 프로니까 정말 열심히 해줄듯 

  • 김진우 2017.01.12 14:12

    뺏어와도 결혼하고 잘만 사는 사람도 많음!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공지 가시마 원정오픈예정 9 new 해리슨 0 518 2018.09.19
공지 수블위키 이벤트 종료 안내 해리슨 0 527 2018.09.04
오늘 비하인드 감동사진 6 new ssfc 26 306 2018.09.20
수블미 문학 - 내 이름은 ' 신화용 ' 10 new SkyB1ue 63 400 2018.09.20
자유 사진 겁나 잘찍힌듯ㅎ new 세진이화이팅 5 271 2018.09.20
자유 다들 잠 못자고 있지? new 물의원천그리고푸른날개들 1 113 2018.09.20
자유 아놔,,, 갑자기 열받는게,,, 1 new 이관우따라온수원팬 1 92 2018.09.20
자유 걱정하지 말고 설레여라 new 염기훈의왼발 0 27 2018.09.20
자유 우리 예전 윤때였나? new 시옷 0 38 2018.09.20
자유 오늘 오전 11시 30분 FA컵 추첨 2 new 풋픗풋 0 241 2018.09.20
자유 오늘 경기 연장전 궁금했던게 2 new 아디다스:22 0 174 2018.09.20
자유 아 오늘 김도훈 본거같았는데 new 빵훈아잘살아 0 84 2018.09.20
자유 승리의 순간 동영상들 N석시점!! 복습하고 행복하게 잡시다! 6 new 서울시강남구우만동 11 392 2018.09.20
자유 오늘 센터석에서 직관하면서 새삼 깨달은 점 1 new 고종수후리킥 10 246 2018.09.20
자유 매북이들 멘탈갑 인듯 1 new 갓디다스 2 176 2018.09.20
자유 하이라이트 영상 보는데 new Qian 0 45 2018.09.20
자유 데얀 오늘 pk고집 버림 ㅅㅅㅅ new 레온 1 151 2018.09.20
자유 우리 얀과의 짧은 대화 4 new ElvisSarić 13 518 2018.09.20
자유 제수매 new 튀김 0 25 2018.09.20
자유 근데 화용신 PK들어갈때 표정 여유가 느껴졌음 1 new 청백적행복의날개로 0 91 2018.09.20
자유 E석에서 봤는데 7 new 풋픗풋 3 257 2018.09.20
자유 잠안오는 사람이거봐봐 ㅋㄱ 8 new 니쟈들이랑친구나 6 319 2018.09.20
자유 오늘 전반 끝나고 무슨일이었음?? 4 new 브라보 0 331 2018.09.20
자유 오늘경기는 진심으로 new 노뱅그르르 1 39 2018.09.2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152 Next
/ 6152

bluewings.me

채호병 AKA 해리슨 문의 : 이메일 chb9086@gmail.com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