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ttp://naver.me/GBVcG4vj

뭐, 당연히 원클럽맨 출신이라 이런 인터뷰 할 수도 있겠다만
그대는 이제 푸른유니폼을 입은 수원맨이오.

하, 수원맨..신화용..
아직도 매치가 안되네;;



  • 기훈아기훈내 2017.01.12 07:57

    운재옹 전남갈때 수원언급안했거나 다신 보지않겟다 이런말 했다고 생각해봐...

  • 북수원 2017.01.12 08:20
    적절한 비유구만
  • 조나탄vs나드손 2017.01.12 07:59
    억지까지는 아니지 ㅋㅋㅋ 그래도 포항에서 오래 사랑받으면서 뛴 선수인데 저정도는 이해된다. 인터뷰도 장하는거같고 정말 영입한거 기쁘네
  • 헤일리 2017.01.12 08:05
    ㅎㅎ 포항에서 뛴 시간이 있잖아..이정도 기사는 뭐 익스큐즈 해야지..
    이렇게된거 수원에서 더 우승컵 듭시다..!!
  • Boom2004 2017.01.12 08:08
    아니 우리가 뺏어온 것도 아니고 구단서 작정하고 내친건데 뭐~ 어차피 우리한테 안왔어도 포항은 떠나게 되어있었음
  • 수원밀란 2017.01.12 08:15
    별로 크게 그런 생각은 안드는데 충분히 말할수있는 부분이라고 생각
  • 수원의12번째 2017.01.12 08:16
    수원에서의 각오나 포부가 좀 약하고 어정쩡해보인다 이말이지..
  • 조나탄vs나드손 2017.01.12 08:21
    진정한 수원맨이 될수 있도록 우리가 응원해주자고 ㅎㅎ
  • 수원의12번째 2017.01.12 10:15
    와..이 형 말 진짜 예쁘게 하시네^^ 저 그거 사겠습니다!!!! ㅎㅎ 열심히 응원할께요~
  • 북수원 2017.01.12 08:21
    저거 ㅋㅋ짤방 어디서 구함? 추억돋네 ㅋㅋ
  • 수원의12번째 2017.01.12 10:06
    인터넷돌다가 고종수 옛날사진 있길래 주웠어ㅎㅎ
  • 무한수원 2017.01.12 09:05
    인터뷰자체가 포항에 포커스가 맞춰져있으니까 그런듯
  • 부루윙즈 2017.01.12 08:44

    포항을 더 그리워해도 괜찮음.

    수원에서 태업하지 않고 잘해주기만 하면 오케이~ ㅋㅋㅋ

  • 수블수블하다 2017.01.12 09:51
    이건 뭐 이해해줘야지
    신화용은 뭐 진짜 걍 포항에서 나고 자라고 했으니
  • InsaneRocker 2017.01.12 10:38

    그래도 신화용 자세는 프로중에 프로니까 정말 열심히 해줄듯 

  • 김진우 2017.01.12 14:12

    뺏어와도 결혼하고 잘만 사는 사람도 많음!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추천 수 조회 수 날짜
공지 실시간 새글 알림 해리슨 0 404 2018.06.21
공지 월드컵 브레이크 종료시까지 공지 5 해리슨 0 3052 2018.05.26
로스토브 입니다 10 new 튀김 34 244 2018.06.23
우리 브랜드 자이크로에 대해서 긴글을 써볼까합니다 8 new PHILIPOPE 29 222 2018.06.23
자유 쿠티뉴 골 장면말이야 4 청백적지킴이 0 313 2018.06.22
자유 월드컵이야기 쿠티뉴 한건하네 1 청백적행복의날개로 0 109 2018.06.22
자유 와 코스타리카 잘 버티네 1 2022월드컵권창훈 0 44 2018.06.22
자유 브라질 네이마르 한건 해내네 3 청백적행복의날개로 0 195 2018.06.22
자유 레알은 왜 계속 데헤아를 영입하려고 할까?? 4 최소시고 0 269 2018.06.22
자유 스웨덴전에 최철순 썻어야 되는거 개소리아니냐 11 수원삼성블루윙 5 339 2018.06.22
자유 휴식기동안 사이버 포뮬러 애니를 보는데 현타 좀 옴 22 update 빵훈이수집가 0 233 2018.06.22
자유 북짜오면 전력에 도움 하나도 안될거같은데 3 조나탄돌아와 3 209 2018.06.22
자유 선물주러 클하 가야겠다 3 update 77조지훈 5 423 2018.06.22
자유 영화이야기 디즈니 21세기 팍스 인수 5 청백적행복의날개로 0 181 2018.06.22
뉴스 [속보] 메시, 아르헨티나 16강 좌절시 '대표 팀 은퇴' 4 제수매 0 483 2018.06.22
자유 빠다잡얘기)한화팬분들 갑자기 한화 왜 이렇게 잘함? 13 제수매 0 181 2018.06.22
자유 인방에 출연한 김ㅅㅇ이 풀어낸 썰 중 얼탱이 없던거 20 제수매 6 766 2018.06.22
자유 16년전 우리 이운재 코치님 6 신선 2 402 2018.06.22
자유 근데 미쳤다고 북짜가 올까? 10 update 치킨요정 0 313 2018.06.22
자유 루머의 루머의 루머 14 해리슨 7 1053 2018.06.22
자유 발렌시아 창단 100주년 새 엠블럼 12 빵훈이수집가 5 527 2018.06.22
뉴스 [월드컵] "케이힐 왜 안 쓰는 거야?" 호주팬들 불만 폭발 5 제수매 0 176 2018.06.22
자유 근데 북짜오면 졸 웃길거 같긴하다 ㅋㅋ 2 청백적행복의날개로 0 150 2018.06.22
자유 제주도여행에서 최고의 선물 7 레트로105사이즈 5 200 2018.06.2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373 Next
/ 5373

bluewings.me

채호병 AKA 해리슨 문의 : 이메일 chb9086@gmail.com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